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천마니뉴스/매거진

천마니뉴스/매거진

투데이안 : 무주군 안성면민의 날 열린다!

천마니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이경원 씨, 박창숙 씨 안성면민의 장 선정
- 15일 안성면 생활체육공원서 개최
- 기념 및 체육행사, 면민 노래자랑 등 개최
- 면민화합, 지역발전 도모의 장 기대
제43회 무주군 안성면민의 날 행사가 오는 15일 안성면 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안성면 청년회가 주최 · 주관하는 것으로, 오전 11시부터 기념행사를 비롯해 안성면 8개리 대항 체육경기(배구, 족구, 계주,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계주 등)와 면민 노래자랑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종규 안성면장은 “한마음 한뜻으로 정을 나누며 살아가고 있는 주민들이 있었기에 천마의 고장 안성면이 있는 것”이라며, “단합된 모습으로 안성이 깨끗한 무주 부자되는 군민 실현의 기반이 되고 올해의 관광도시 무주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성면민의 장에는 이경원 씨(34세, 천마니 대표)와 박창순 씨(54세)가 선정됐다.
안성면에 따르면 산업근로장에 선정된 이경원 씨는 천마를 주 원료로 하는 제품들을 개발해 무주군 대표 특산품인 천마의 명성을 알리는데 기여하고 있으며, 효행장에 선정된 박창숙 씨는 치매로 몸이 불편한 시모를 봉양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어 면민의 장에 선정됐다.

한편, 무주군 안성면은 전국 생산량의 50% 이상이 생산되고 있는 천마(100%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의 고장으로 칠연계곡과 용추폭포, 칠연의 총, 원통사, 전라북도자연환경연수원(자연사 박물관) 등이 자리하고 있어 사계절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내용출처 : 투데이안(http://www.today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30708)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Top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